배너 닫기

창원특례시, 어르신 섬김도시 조성 이·미용 봉사 제공

봉사단체의 재능기부로 저소득 어르신 찾아 이·미용 서비스 제공

입력 2022년04월26일 09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창원특례시는 25일 마산합포구 문화동행정복지센터에서 저소득 어르신 50여 명에게 봉사단체의 재능기부로 이미용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날 봉사는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활기차고 아름다운 노년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경남봉사미회 회원들의 재능기부로 커트, 염색 등 어르신들의 요구에 맞는 서비스가 제공됐다.


 

문화동 김○○(83) 할머니는 “생활이 어렵고 거동이 힘들어 쉽게 미용실에 가지 못했는데, 봉사자분들이 직접 머리를 예쁘게 손질해주어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순자 회장은 “어려운 어르신들께 우리가 가진 재능으로 조금이나마 기쁨을 드릴 수 있어 뿌듯하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시는 활기차고 건강한 어르신 섬김 도시 조성 및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노년을 위해, 월 2회 가량 이미용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이선희 복지여성보건국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경남봉사미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어르신 섬김도시에 걸맞는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을 통해 어르신들이 행복한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글=박인수 기자(rlaqudgjs930@naver.com)

ⓒ 시니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인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