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강원도일자리재단, 경력단절예방 공모전 실시

신청은 7월 22일까지로 도내 10개 새일센터 이용자 및 종사자 참여할 수 있어

입력 2023년05월09일 18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강원도와 (재)강원도일자리재단이 운영하는 강원광역새일센터는 여성의 경력단절 예방과 지역사회에 일·생활 균형 문화 확산을 위한 공모전을 실시한다.

 

신청기한은 7월 22일까지로 도내 10개 새일센터 이용자 및 종사자 등 강원도민이 참여할 수 있고, 센터 이용을 통한 여성의 취·창업 사례 및 기업의 채용 사례 등 내용을 수기 형식으로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선정규모는 참가작 포함 총 30점으로 △최우수작 1점 △우수작 3점 △장려작 6점 △참가작 20점을 선정하고 총 300만 원의 상금(강원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장려 이상 수상자에게는 재단 대표이사 명의의 상장을 수여하고 우수 선정작은 별도 사례집으로 제작·배포해 경력단절예방 정책 홍보 및 인식개선 캠페인에 활용할 계획이다.

 

강원도일자리재단 박광용 대표이사는 “이번 공모전 운영을 통해 여성들이 계속 경력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돕고 지역사회에 일·생활 균형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글=박영학 기자(rlaqudgjs883@naver.com)

ⓒ 시니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영학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