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부평구, ‘언택트시대, 리턴 투 부평일자리사업’ 참여자 모집

언택트시대에 맞춘 1대1 맞춤형 취업지원 과정

입력 2021년03월15일 18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 부평구가 4월 15일까지 ‘언택트시대, 리턴 투 부평일자리사업’의 일환인 캡스톤 SNS 마케터 양성과정(CSM) 참여자를 모집한다.

 

언택트시대에 맞춘 1대1 맞춤형 취업지원과정인 리턴 투 부평일자리사업은 기술변화에 따라 디지털 직무역량을 갖춘 신규 인력을 양성하고 부평구 지역산업센터 입주기업과의 연계를 통해 취업을 촉진, 지역고용창출에 기여하는 사업이다.


 

이번 CSM은 부평구 거주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을 활용한 마케팅전략과정 교육프로그램이다. 콘텐츠 제작,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마케팅 기획 수립 및 적용, SNS 마케팅 실무과정경험을 위한 기업연계 팀 프로젝트 등으로 구성됐다.

 

신청대상은 모집일(3월 15일)기준 부평구에 거주하는 미취업 구민으로, 온라인(https://blog.naver.com/youthjobs)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구는 면접심사를 거쳐 20명을 선정한 후 오는 5월 3일부터 6월 1일까지 SNS 마케팅교육과 기업연계 팀 프로젝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 홈페이지(http://icbp.go.kr)를 확인하거나 부평구청 일자리창출과(☎509-6586)로 문의하면 된다.


 

차준택 구청장은 “코로나19 여파에 따른 지역 고용위기에 대응해 포스트코로나를 대비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할 것”이라며 “지역경제와 산업 특성에 맞는 일자리를 발굴해 구직자와 기업이 상생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부평구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사업은 CSM을 비롯해 ‘부평 G-NET 기업연계 네트워크’, ‘취업 어게인 in 부평’ 등 총 3개 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순차적으로 참여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글=박영학 기자(rlaqudgjs883@naver.com)

ⓒ 시니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영학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