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서울노인복지센터, 노루페인트와 협약체결

어르신 편익 증진과 건강한 환경 조성 위한 친환경 페인트 후원

입력 2022년03월24일 22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서울노인복지센터가 어르신의 편익 증진과 건강한 환경 조성을 위해 17일 ㈜노루페인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노인복지센터는 탑골공원의 성역화 작업에 따라 노인문제해결과 노인문화발전을 위해 설립된 공간이다. 하루 약 2,500명의 어르신이 이용하고 있으며, ‘더 이상한 복지관’이라는 미션에 따라 복지와 문화를 아우르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는 코로나 19로 인해 이용을 제한하고 있지만, 이후 대응하기 위해 자체 방역과 에어 항균 시스템을 설치하는 등 안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제는 어르신이 안전을 넘어 안심하고 공간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루페인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노루페인트는 녹색경영을 통한 친환경 제품, 기능성 제품 등을 연구하며, 아름다운 환경 만들기에 앞장서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추구하는 컬러서비스 전문기업이다.

 

협약에 앞서 노루페인트는 안심 클린존 설치를 위한 코로나19 사멸 기능성 항바이러스 페인트 ‘순&수 항바이러스 V-가드’와 친환경 수성페인트 ‘순&수 올커버’를 후원했다. 더불어 센터의 열린 문화예술공간인 탑골미술관의 안전 및 활성화를 위한 협력방안도 논의했다. 노루페인트는 어르신의 안전한 센터 이용과 건강한 일상을 위해 앞으로 상호교류를 통해 함께 할 예정이다.

 

글=김병헌 기자(bhkim4330@hanmail.net)

ⓒ 시니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병헌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