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당진시 중장년 기술창업센터, 창업지원 소통 공간

창업기업인 위한 다양한 지원프로그램 운영

입력 2021년05월22일 09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충남 당진시가 독창적이고 발전 가능성이 있는 중장년 창업자를 대상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창업지원 정책을 운영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당진시 중장년기술창업센터는 충남도 최초로 2019년에 개소해 (사)충남산학융합원과 협력해 운영하고 있으며, 작년 사업 운영평가 결과 우수 등급인 A등급으로 선정되는 등 창업의 메카로 우뚝 서고 있다.


 

지난 12일에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양동민 충남지역본부장을 초빙해 ‘벤처기업 경영환경 변화와 정책지원제도 활용방안’에 대한 특강을 진행하며 초기창업자의 자금조달 및 재무관리 방법에 대한 역량을 강화하는 등 관내 창업기업의 성장과 사업화를 지원하고 있다.

 

또 지난 6일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이 주관한 창업간담회를 개최해 중소벤처기업부 박승록 창업촉진과장 주재로 입주기업의 애로사항과 포스트코로나를 대비한 정책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갖는 등 창업 기업인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한편 당진시 중장년 기술창업센터는 기업과의 소통을 모토로 충남지역의 중장년 창업 허브로 만들어 갈 계획이며, 창업에 관심 있는 중장년(만40세 이상)은 당진시 중장년기술창업센터(☏041-356-8747~8)로 문의하면 된다.

 

글=박영학 기자(rlaqudgjs883@naver.com)

ⓒ 시니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영학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