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미래에셋생명, 업계 최초 연금 통합관리 ‘연금나무’ 앱 출시

미래에셋생명 연금 자산 조회부터 진단까지 한 번에 관리

입력 2017년03월16일 03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미래에셋생명은 316일 업계 최초로 연금자산을 한눈에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연금나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앱은 미래에셋생명에 가입한 모든 연금 자산을 조회부터 진단까지 한 번에 관리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미래에셋생명의 연금보험(연금보험, 연금저축보험, 변액연금보험), 연금저축펀드 또는 퇴직연금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앱을 설치한 고객은 자신의 연금자산과 누적수익률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변액보험 가입자라면 펀드별 투자목적과 목표수익률 대비 운영이 잘되고 있는지 점검할 수 있는 변액보험 펀드케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노후준비를 스스로 점검하는 메뉴도 마련했다. 간편한 설문조사를 통해 현재 나의 노후준비 현황을 확인해보고, 부족한 부분에 대한 팁을 얻을 수 있다. 노후자금 계산기를 활용하면 얼마만큼의 연금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알아볼 수 있다. 변액보험과 퇴직연금의 펀드변경 기능도 포함됐다.

 

김상화 미래에셋생명 모바일비즈니스팀 매니저는 은퇴생활에 필수적인 연금에 대한 관심과 중요성이 갈수록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내가 가입한 상품들이 제대로 운용되고 있는지 꼼꼼하게 관리해야 한다행복한 은퇴설계를 위해 많은 고객들이 연금나무 앱을 통해 주기적으로 연금자산을 관리해 100세 시대를 효과적으로 준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미래에셋생명은 앱 출시 기념 이벤트로 앱을 설치한 고객 중 선착순 1만 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다운로드는 기기별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애플 앱스토어에서 가능하다.

 

=정재우 기자(rlaqudgjs930@naver.com)

 

시니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인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