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부모님께 노인일자리 선물하고, 편한 신발로 응원하세요!

부모님이 만60세 이상인 자녀세대 누구나 참여 가능,550명을 선정해 운동화 증정

입력 2020년11월26일 18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노인인력개발원은 보건복지부, 프로스펙스와 함께 노인일자리 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부모님을 응원하는 ‘잘됐으면 좋겠어 어머니, 아버지’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프로스펙스가 2020년 각자의 분야에서 열심히 삶을 이어오고 있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추진해온 ‘잘됐으면 좋겠어’ 캠페인에 노인일자리 사업의 가치를 접목한 것이다. 일생을 자식들을 위해 뛰어온 부모님을 위해서 자녀세대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캠페인은 11월 30일부터 12월 11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부모님이 만 60세 이상인 자녀세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신청자 중 총 550명을 선정해 2021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신청서와 프로스펙스 운동화 교환권을 선물한다.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보건복지부, 한국노인인력개발원, 프로스펙스의 공식 SNS채널에 참여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한국노인인력개발원 강익구 원장은 “노인일자리사업을 매개로 자녀세대와 부모세대가 교감을 하는 뜻깊은 캠페인을 정부 및 민간기업과 함께 추진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히며, “심화되는 고령화에 고령층뿐 아니라 전세대가 노인일자리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발전시켜 나가야 할 것이다”고 말했다.

 

글=박영학 기자(rlaqudgjs883@naver.com)

ⓒ 시니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영학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