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한화생명, ‘LIFEPLUS 효도여행 저축보험’ 출시

여행상품과 효도여행 자금마련용 저축보험 연계한 상품

입력 2019년12월18일 18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한화생명이 효도여행을 준비하기 위한 자금마련부터 여행서비스 및 솔루션까지 제공하는 ‘LIFEPLUS 효도여행 저축보험’을 출시했다.

 

부모님의 환갑이나 칠순 등 기념일이나 고생하신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하고 싶을 때 ‘여행’을 떠올려 본 경험은 누구나 있을 것이다. 형제들과 얼마의 돈을 함께 모아야 하는지 고민도 해봤을 것이다.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채널인 온슈어 전용으로 개발한 ‘LIFEPLUS 효도여행 저축보험’은 몇 번의 클릭만으로 예산부터 추천 여행지 및 여행상품 선택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상품이다.


 

고객은 먼저 부모님께 여행 선물을 하고 싶은 이유, 여행 인원, 예상 시기 등을 간단히 선택하고 부모님의 여행경험, 적당한 비행시간, 선호하는 여행 유형 등을 고른다. 선택을 완료하면 한화생명은 50여 개의 여행상품 중 고객에게 최적화된 상품을 추천해준다. 실제 종합여행사에서 판매 중인 부모님 맞춤 효도여행 인기 상품들이다.

 

고객이 여행상품을 고르면 ‘LIFEPLUS 효도여행 저축보험’ 가입 시 매월 얼마의 돈을 납입하면 되는지를 알려준다. 형제들이 있다면 여러 명이 얼마씩 분담해서 납입해야 하는지도 보여준다.

 

한화생명 신충호 상품전략실장은 “효와 여행이라는 키워드를 조합하여 여행자금 마련은 물론 최적의 여행상품까지 연계해 주는 신개념의 보험상품을 출시했다”며 “온라인 보험을 이용하는 젊은 고객층인 2040세대의 눈높이에 맞춘 상품”이라고 말했다.

 

LIFEPLUS 효도여행 저축보험은 월 보험료 9,500원부터 한 달만 유지하면 내가 낸 보험료 이상을 수령할 수 있어 부담이 없다. 만 19세부터 49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만약 상황이 바뀌어 여행 계획을 미루게 돼도 상품은 계속 유지하면 된다. 목표기간을 채우지 못할 상황이 발생하면 가입 1년 후부터는 납입중지도 가능하다. 중도 인출과 추가 납입도 가능해 자금을 유동적으로 관리할 수도 있다.

 

글=박희숙 기자(smkim2487@hanmail.net)

ⓒ 시니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희숙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