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2019 경남 웰니스관광 포럼 개최…웰니스관광 발전방향 모색

26일 오후 2시, 창원컨벤션센터…누구나 참석 가능

입력 2019년11월19일 18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경남도와 한국관광공사 경남지사, 경남항노화주식회사가 오는 26일 오후 2시, 창원컨벤션센터 600호에서 ‘2019 경남 웰니스관광 포럼’을 개최한다.

 

경남의 웰니스관광 발전방향을 논의하는 이번 포럼에서는 단국대학교 장태수 교수가 ‘웰니스 트렌드 및 경남 웰니스관광 발전방향’을 주제로 발제하고, 경남항노화주식회사 박미정 팀장이 ‘경남 웰니스관광 클러스터 현황 및 추진전략’에 대해 발표한다.

사진은 경남도청
 

이후에는 웰니스관광 시설의 사례발표가 이어진다. 먼저 제주시 양은영 주무관이 ‘서귀포 치유의 숲 운영’에 대해 발표하고, 양평군 헬스투어센터 강동윤 사무국장이 ‘헬스투어 운영 사례’를 소개한다. 마지막으로 ㈜하늘호수 정아름 실장이 ‘상품개발·판매 및 고객관리’에 대해 발표한다.

 

사례발표 후에는 웰니스관광연구원(Y’sU) 정구점 원장 주재로 업계 및 학계 등 웰니스관련 전문가들이 함께 참여하는 ‘경남지역의 웰니스관광 발전을 위한 심층 토론’도 진행된다.

 

한편, 웰니스관광 전문가들의 심도 있는 논의의 장이자 만남의 공간이 될 이번 포럼은 유관기관, 지자체, 학계, 관광업계 및 일반인 등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포럼 사무국(wellnessforum@naver.com)을 통해 사전 접수를 하거나 토론회 당일 현장에서 바로 등록 후 참석하면 된다.

 

글=신호숙 기자(smkim2487@hanmail.net)

ⓒ 시니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호숙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