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귀농·창업농 경남에서 꿈을 펼치자 !

경남도, 2019 A Farm Show 박람회 참가 홍보

입력 2019년08월30일 18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경남도가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되는 ‘2019 A Farm Show 창농·귀농 박람회’에 참가해 귀농·귀촌의 최적지 경남을 홍보한다.

 

이번 박람회는 귀농귀촌 관련정보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농업인에게 농업의 최신 트렌드를 제시하고, 귀농·귀촌관을 포함한 다양한 테마공간을 통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2019년 A Farm Show 창농·귀농 박람회는 주제관, 귀농·귀촌관(지자체관), 스마트농업관, 미래산업관, 창업·벤처관, 휴양·체험관 등 200개 부스로 구성해 운영된다. 농림축산식품부 및 공공기관이 추진하는 미래 농업의 모습과 정책을 소개하고, 4차산업혁명시대에 맞는 농산업의 미래를 제시한다.

 

경남도에서는 도시민이 성공적인 정착을 할 수 있도록, 귀농·귀촌인의 성공사례 및 귀농·귀촌 지원시책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경남의 미래를 여는 귀농·귀촌인 이야기’ 홍보책자를 제공한다. 아울러 박람회는 전국 지역별 우수 농특산물을 전시하는 에어팜마켓 행사와 문화관광축제 홍보가 함께 진행되어 귀농귀촌 위한 종합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정곤 경남도 농정국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귀농·귀촌을 꿈꾸고 있는 도시민에게 성공적인 농촌 정착을 위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도내 다양한 귀농·귀촌 정책을 적극 홍보해 경남의 미래를 귀농귀촌인과 소통하고 협력해 함께 열어가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김창규 기자(rlaqudgjs883@naver.com)

ⓒ 시니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창규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