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제천시, 미니 취업박람회 연다

23일 오후 2시부터 충북 제천시민회관에서 개최

입력 2018년10월17일 17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구직자에게는 희망일자리를, 구인기업에는 인력난을 해소하기 위한 2018 미니 취업박람회가 23일 오후 2시부터 충북 제천시민회관에서 개최된다.

 

제천시가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청년, 중장년, 경력단절 여성 등)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시민회관 내에서 이루어지는 현장면접에는 ㈜휴온스, ㈜유유제약, 코스맥스바이오㈜, 리솜리조트 등 구인을 할 15개 기업이 참여하며 기업별 면접 부스에서 구직자와 구인기업 간 1대1 현장면접이 진행될 예정이다.

 

시민회관 앞 광장에서는 제천고용센터, 제천여성새일센터, 대한노인회제천시지회, 제천시니어클럽, 제천장애인종합복지관, 제천 YWCA 등 유관기관의 각 취업계층을 위한 취업 정보 및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참여기업에 대한 사전 정보는 제천시 홈페이지 ‘구인’란에 게재되며 지원자는 이력서 등의 서류를 준비해 23일 시민회관을 방문해 면접을 안내받을 수 있다.

 

행사일 현장에서는 면접 메이크업 및 이력서 사진 촬영을 지원하며 행사를 주관하는 일자리종합지원센터는 구직신청 접수를 진행해 행사 당일 취업에 성공하지 못한 구직자들을 위해 지속적인 취업알선을 진행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채용을 원하는 기업이 원하는 인재를 꼭 만날 수 있도록 취업박람회에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글=김창규 기자(rlaqudgjs883@naver.com)

ⓒ 시니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창규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