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안양시, 신중년 취업박람회 개최

오는 18일 안양공업고등학교에서 열려

입력 2018년10월17일 16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경기도 안양시는 오는 18일 안양공업고등학교 학생복지관에서 경기도일자리재단, 성결대, 병무청, 고용노동부와 공동으로 청년·신중년층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에는 호리바코리아㈜, (주)나오텍, 서울텔레콤(주), 서호전기(주), ㈜핫시스, ㈜한성GT 등 강소기업과 ㈜덕영엔지니어링 등 병력특례업체를 포함 50개사가 참여하며, 생산관리, CAD설계, 마케팅, 연구개발, 제조 등 80여 개 분야의 구직자 면접과 취업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성결대학교 취업동아리가 바리스타 체험과 네일아트를 진행하며, 이력서 사진촬영과 전문가들에게 이력서, 자기소개서 컨설팅을 받는 부대행사도 마련했다. 박람회 참여를 원하는 구직자는 안양취업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이력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당일 박람회장에서 채용면접을 보면 된다.

 

최대호 안양시장은“구직자는 양질의 일자리를 얻고 구인 기업은 회사에 필요한 인재를 구할 수 있도록 청년·신중년층을 위한 맞춤형 취업박람회와 취업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양시는 청년들의 취업을 돕기 위해 지난해부터 면접정장 무료 대여서비스와 면접자의 헤어스타일링, 메이크업 제공 등 청년 면접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글=김창규 기자(rlaqudgjs883@naver.com)

ⓒ 시니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창규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