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경기도, 노인일자리사업 민·관 합동 연찬회 개최

도내 31개 시‧군, 150여개 노인일자리 수행기관 실무자 200여명 참석

입력 2017년11월21일 05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경기도는 1121일 수원 호텔캐슬에서 노인일자리 사업 담당자들을 격려하고 관련 기관들의 소통과 협력을 위한 ‘2017 경기도 노인일자리사업 민관합동 연찬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찬회는 경기도 31개 시·군 담당 공무원과 시니어클럽, 실버인력뱅크, 노인복지관, 대한노인회 취업지원센터 등 도내 150여 개 일선 노인일자리 수행기관 실무자 2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됐다.

 

연찬회에서는 남다른 열정과 사명감으로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일자리 제공을 통해 편안한 노후생활을 영위토록 노력한 수행기관 10, 종사자 10, 공무원 3명 등에 대한 노인일자리 사업 유공자 표창이 이뤄졌다.

 

또한 노인일자리사업 우수사례 발표를 통해 기관 간 우수 사례공유 등으로 사업 활성화 방안을 생각하는 시간과 함께 격무에 시달리는 사업담당자들에게 격려를 위한 소양교육도 실시했다.

 

신낭현 경기도 보건복지국장은 일선 현장에서 업무를 추진하는 기관 종사자 및 시·군 공무원의 수고와 감사를 전한다경기도는 종사자 처우 및 업무환경 개선, 불합리한 지침 개선 건의 등 노인일자리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희숙 기자(smkim2487@hanmail.net)

시니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희숙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