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인생의 두 번째 스텝을 시작해 보세요”

충남경제진흥원, 시니어 소상공인 창업스쿨 운영

입력 2016년07월25일 00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충남경제진흥원은 81일부터 19일까지 시니어 소상공인 창업스쿨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니어 소상공인 창업스쿨은 충청남도가 추진하는 시니어 소상공인 성공창업 지원사업의 하나로 급변하는 창업환경에서 충분한 준비를 통해 창업자의 안정적인 성공창업을 지원하기 위한 창업교육 프로그램이다.

 

교육대상자는 주민등록상 도내 거주하는 만4055세 이하의 창업희망자 및 사업장 소재지가 충청남도인 창업자이다. 교육과정은 e-커머스 창업과정, 상품개발 및 온라인 마케팅 전략과정 등 2개 과정으로 이론교육과 실습교육으로 구성되어 있다.

 

교육기간은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무료 교육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교육시간 80% 이상 수료자를 대상으로 창업경진대회를 통해 별도의 사업화 지원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예비)창업희망자는 81일부터 충남경제진흥원(www.cepa.or.kr) 홈페이지(공지사항 참조)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충남경제진흥원 기업육성팀(041-539-4540)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병헌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