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신한금융투자, 상속·증여 절세 컨설팅 서비스 실시

고객의 증권보유현황과 재무상황을 1:1 맞춤으로 분석

입력 2016년06월16일 03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신한금융투자가 가족 간 자산배분이 필요한 고객, 주식이전을 통한 가업승계가 필요한 고객 등을 대상으로 상속·증여 절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616일 밝혔다.

 

상속·증여 절세 컨설팅 서비스는 신한금융투자 자산관리솔루션부의 세무·부동산 전문가들이 고객의 증권보유현황 및 재무상황을 1:1 맞춤으로 분석, 최적의 절세방안을 제공해주는 서비스다. 현재 시점에서 상속·증여가 이루어질 때 예상 세금이 어느 정도인지 알려주는 것은 물론이고, 다양한 경우를 가정해 고객에게 가장 효율적인 상속·증여 플랜을 세워준다. 금융자산을 이전하거나, 자금출처조사에 대응해야 하는 경우 등 특수한 상황에 대해서도 조언을 구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명석웅 자산관리솔루션부장은 한 고객의 경우 세무상담을 통해 세부담이 35,000만 원 가량 줄어드는 방안을 찾아드린 경우도 있다, “재산을 이전하는 방식이나 시점 등에 따라서도 세액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상황에 맞는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해드리는 것이 절세 컨설팅 서비스의 핵심이라고 강조했다.

 

상속·증여 절세 컨설팅 서비스는 신청 시점으로부터 1~2주 가량 보고서 준비를 마친 뒤 고객에게 제공된다. 신한금융투자 전국 지점 및 PWM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다.

김창규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