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바이탈뷰티, 남성 건강 더블 케어하는 ‘청양단’ 출시

전립선 건강의 유지에 도움 주어

입력 2016년03월08일 12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면역력 저하로 발생하는 전립선 건강의 유지에 도움을 주어 삶의 질을 높여주는 남성 건강 더블 케어 제품 청양단을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봄철을 맞아 면역력 저하, 피로 누적 등 증상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여성이 아닌 남성을 위한 복합 기능성 남성용 건강기능식품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청양단은 인삼의 유효성분을 고압력에서 최대한 추출한 천삼화 기술이 적용된 홍삼과 함께 인삼 열매(진생베리)를 부원료로 함유하여 면역력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전립선 건강의 유지에 도움을 주는 쏘팔메토가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쏘팔메토는 옛 인디언들이 비뇨생식기 문제 발생 시, 남성 건강을 위해 자연 강장제로 즐겨 먹었다고 전해지는 톱 야자나무의 열매로, 유럽과 미국을 중심으로 남성 건강을 위한 널리 사용되고 있다. 또한, 중년 남성 건강을 위해 부원료로 아연, L-아르기닌, 오미자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청양단은 면역력 저하로 고민하는 중년 남성이나 전립선 건강 저하로 배뇨가 불편하신 분, 생기와 활력을 원하시는 분에게 적극 추천하며, 식후 2캡슐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김병헌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