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가비아, 올 상반기 ‘경력·시니어 스페셜리스트’ 채용 실시

프로그래머, 시스템엔지니어 2개 직무이며, 10년 이상 전문가 대상

입력 2016년01월25일 12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가비아는 2016년부터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시니어 스페셜리스트도 채용한다. 100세 시대에 도래한 지금, 다양한 산업군에서 시니어 채용을 늘리고 있지만 IT 업계는 젊고 톡톡 튀는 사고방식의 인재들이 만들어간다는 선입견 때문에 시니어 채용에 소극적이었던 것이 사실. 이에 가비아는 능력은 있지만 은퇴를 하거나 혹은 퇴직을 앞두고 있는 50대 이상을 대상으로 재취업의 기회를 주어, 자신감 부여와 동시에 고용 창출을 통한 사회 공헌에 앞장서겠다는 입장이다.

 

채용 부문은 프로그래머, 시스템엔지니어 2개 직무이며, 관련 분야 10년 이상 전문가를 대상으로 한다. 자격 요건은 프로그래머의 경우 C/C++, JAVA, PHP, PYTHON TIOBE index 20위권 언어 최소 3개 이상 가능자이며, 대규모 포털 사이트 개발 경험자나 DBA, 클라우드 등에 특화된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면 유리하다. 시스템엔지니어는 각종 OS 관리 능력과 이기종 서버 및 중앙 관리 시스템 구축 경험자, 네트워크 설계 및 운영 경험자가 대상이다. 경력 및 시니어 스페셜리스트 채용은 각각 별도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https://company.gabia.com/recrui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비아 경영지원실 전호경 실장은 이번 채용은 각 분야의 전문가를 대상으로 하는 만큼 선발 과정을 보다 체계적이고 심도 있게 진행할 예정이라며 우수한 인재들에 걸맞도록 복지 제도도 더욱 확충하고 개선하여 직원 만족도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창규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