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한 겨울 녹이는 “어르신들의 뜨거운 열정의 무대”

인천노인종합문화회관 2015년 평생교육 작품발표회 개최

입력 2015년12월20일 22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 인천노인종합문화회관에서는 지난 12182015년 평생교육 프로그램 종강을 맞이해 어르신들의 뜨거운 열정과 함께하는 평생교육 작품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평생교육 작품발표회는 현재 인천노인종합문화회관에서 운영 중인 90개의 평생교육 강좌 수강생 500여 명이 참여했으며, 전시와 공연 두 가지 테마로 진행됐다. 전시분야는 손뜨개, 서예, DSLR 사진, 수채화 등 어르신들의 뛰어난 작품이 2주간 전시돼 회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찬사를 받았다.

 

발표부문은 다이어트댄스 외 14개 팀의 수강생들이 직접 참여하여 그동안 정성껏 준비한 자신들만의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회관 회원이 직접 사회를 진행해 회원들 스스로가 만들어가는 더욱 뜻 깊은 행사로 진행됐다. 이번 작품발표회는 어르신들의 평생교육에 대한 열정과 그 동안의 노력을 엿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인천노인종합문화회관은 2016년에도 년 3기 각 90개의 강좌를 운영할 예정이며, 인천에 거주하시는 만60세 이상 어르신이면 누구나 회원 가입 후 이용할 수 있다.

신호숙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