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한식뷔페 만족도, 업체별 차이 미미

한국소비자원, 상위 4개 한식뷔페 소비자만족도 조사

입력 2015년11월25일 05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최근 자연주의 밥상이 각광을 받으면서 건강한 재료들로 차려내는 한식뷔페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한국소비자원은 2015년 시장점유율 상위 4개 한식뷔페를 대상으로 소비자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였다.

 

조사 결과 한식뷔페에 대한 종합만족도 평균은 3.69점으로 나타났으며, 업체별로는 풀잎채가 3.71, 계절밥상 3.70, 자연별곡 3.67, 올반 3.66점으로 그 차이가 미미했다.

 

부문별로는 음식의 신선도, 청결도 등 음식부문 만족도가 3.76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하였으며, 매장 분위기, 쾌적함 등 이미지부문 3.71, 메뉴의 다양성, 제철메뉴의 구성 등 메뉴부문 3.67, 일관성 있는 서비스 제공, 고객 응대 등 서비스부문은 3.53점 순으로 나타났다.

 

한편 서비스 이용에 대한 전반적인 체험을 평가하는 서비스 체험영역은 3.76점으로 나타났다.

 

신호숙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