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신한금융투자, 퇴직연금 전용 앱 ‘신한NEO50 퇴직연금’ 출시

고객이 직접 퇴직연금 운용지시가 가능한 모바일 서비스

입력 2015년11월27일 02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신한금융투자는 퇴직연금 전용 애플리캐이션 신한NEO50 퇴직연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한NEO50 퇴직연금은 고객이 직접 퇴직연금 운용지시가 가능한 모바일 서비스이다. 일반 운용지시(매수/매도) 뿐만 아니라 고객이 지정한 기간, 횟수, 일자에 따라 펀드, 정기예금, RP 등을 반복적으로 매수할 수 있는 분할매매 기능까지 갖추어, 나만의 투자성향과 스타일에 맞는 적립식 펀드를 설계해 운용이 가능하다.

 

신한NEO50 퇴직연금은 초보자를 위한 가입자 교육, 잔고조회, 수익률 조회, 상품 정보, 제도안내 등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스마트폰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의 퇴직연금은 우수한 수익률로 알려져 있다. 최근 7(2008~2014)간 누적 수익률이 DC(확정기여)36.85%, DB(확정급여)36.00%의 우수한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이는 38개 퇴직연금 사업자(적립급 1,000억 이상) DB, DC형 모두 3위안에 오른 유일한 경우다.

 

신한금융투자 연금기획부 이동근 부장은 “DC형 운용수익률은 퇴직연금 선택의 가장 중요한 요소다신한의 우수한 상품 선정 노하우를 퇴직연금 전용 앱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병헌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