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신한금융투자, 퇴직연금 방문 컨설팅 시스템 ‘스마트 프로’ 오픈

증권회사 PB가 고객 직접 찾아가는 원스톱 컨설팅 시스템

입력 2015년10월02일 18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신한금융투자는 퇴직연금 방문 컨설팅 시스템 스마트 프로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스마트 프로는 증권회사 PB가 고객을 직접 찾아가 퇴직연금 상품설명, 상품운용 지시 및 IRP계좌 개설까지 한 번에 가능한 원스톱 컨설팅 시스템이다. 퇴직연금 상담,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신한금융투자 대표전화(1588-0365)나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퇴직연금 방문 컨설팅 시스템 스마트 프로는 신한금융투자의 퇴직연금 전문가가 직접 고객을 방문해 태블릿 PC에 장착된 시스템으로 컨설팅을 제공하게 된다. 고객의 투자성향에 적합한 상품들을 설명하며, 현장에서 직접 매수·매도를 통한 운용지시까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노후 재원마련이나 최대 700만 원까지 추가 납입한 금액에 대하여 연말정산 세액공제(최대 1155,000원 환급, 총 급여 5,500만 원 이하 근로자)를 받을 수 있는 IRP(개인형퇴직연금) 계좌도 현장에서 즉시 개설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김태성 고객자산운용본부장은 스마트 프로 시스템 도입으로, 서류 작성의 부담을 줄이고 방문 컨설팅 효율성도 향상돼,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전문가와 상담할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됐다고 말한 후 스마트 프로를 통한 전문가 상담으로, 대한민국 모든 근로자들의 퇴직연금 수익률이 향상되길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김병헌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