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대구북구시니어클럽,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평가대회 대상 수상

아파트택배사업단, 매년 20% 이상의 꾸준한 성장

입력 2015년09월04일 03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대구북구시니어클럽 업무대행서비스사업단(아파트택배사업)은 지난 93일 공군회관에서 열린 보건복지부 ‘2014년 노인일자리사업 종합평가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노인일자리사업 평가대회는 전국 263개 시··구와 1,070여 개 노인일자리사업 수행기관을 대상으로 지난해 추진된 노인일자리사업 운영 전반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는 것으로, 공동작업형, 제조판매형사업에서 대상을 수상한 아파트택배사업단은 매년 20% 이상의 꾸준한 성장과 일자리사업 참여 어르신들 간의 멘토링 활동이 좋은 평가를 받아, 4년 연속 수상 및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김성문 대구북구시니어클럽관장은 “2009년 기관개소와 함께 시작한 아파트택배사업단이 꾸준한 성장을 이루어 참여어르신들에게 안정된 일자리로 자리매김 할 수 있어 감사하고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위해 노인 일자리 사업에 참여하는 어르신들이 많다. 참여어르신에게 안정된 일자리 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양질의 일자리를 계속 발굴·확대해나가는 등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희숙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