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톤히어링코리아가 스마트폰 연동 기술을 탑재시킨 신제품 보청기 ‘레전드(Legend)’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벨톤 레전드는 스마트폰과 연동되며, ‘히어플러스’ 컨트롤 앱까지 제공하는 이번 신제품은 귀속형 보청기에 스마트폰 무선기능을 탑재한 국내 최초 귓속형 스마트 보청기이다. 아이폰 5, 6와 갤럭시 S5 등 가장 대중적인 스마트폰의 보청기 연결을 지원해 주고 있다.
또한 레전드는 무선 기술의 편의성과 함께 역대 보청기 최고의 파워를 제공하고 있다. 일반적인 보청기 파워는 출력과 이득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벨톤 레전드는 최대출력 130과 이득 70데시벨의 출력을 제공하는 고출력 보청기이다. 귀걸이형 보청기의 출력을 담당할 수 있는 고출력을 보장하고 있으며, 기존 제품대비 최대 68% 출력이 보강된 것으로 귓속형 타입 보청기로는 업계최고 수준의 파워이다.
또한 눈에 띄지 않는 고막형 타입부터 착용이 편안한 외이도형 타입까지 귓속형 보청기를 선호하는 국내 고객 분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해주고 있고, 특히 보청기의 노출 때문에 부담스러웠던 귀걸이형 보청기를 착용하는 고객들도 난청수준에 구분 없이 고출력 귓속형 보청기 착용이 가능하다.
벨톤히어링코리아 심상익 대표는 “스마트 보청기의 가능성은 이제 시작”이라며, “오픈형, 귀걸이형에 이어 귓속형까지 모든 타입의 보청기에서 스마트폰 연동과 앱 기능 사용이 가능해져 벨톤히어링코리아의 보청기 사용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게 되어, 보청기 착용의 만족도가 급상승될 것"이라고 말했다.
벨톤 레전드는 7월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스마트폰 연동과 앱 컨트롤 기능은 벨톤 레전드 무선라인이 출시되는 9월부터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