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서부지방산림청, 지리산둘레길 '시니어 이음단' 모집

5월 9일부터 17일간 지리산둘레길 걸으면서 각종 체험

입력 2015년04월17일 20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서부지방산림청은 59일부터 25일까지 17일간 지리산둘레길을 한 바퀴 걷게 될 제4기 지리산둘레길 시니어 이음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시니어 이음단은 지리산둘레길 전 구간을 이어 걸을 수 있는 5060대 시니어가 대상이며 모집 규모는 총 20명이다.

 

걷기 여정은 전북 남원을 출발하여 함양산청하동구례를 거쳐 다시 남원으로 돌아오는 1617일 일정으로 2의 인생, 희망의 발걸음이란 주제로 지리산둘레길을 걸으면서 지나온 날들을 정리하는 자기 돌아봄과 새로운 인생을 다시 설계하는 꿈 찾기를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서부지방산림청과 사단법인 숲길은 해마다 주제를 정해 지리산둘레길 이음단 행사를 추진하고 있으며 작년 가족 이음단에 이어 올해는 시니어를 대상으로 이음단 행사를 개최한다.

 

서부지방산림청 최종원 팀장은 쉬지 않고 달려온 인생의 훌륭한 마무리와 멋진 새 출발을 신록이 가득한 5월의 지리산둘레길을 걸으며 시작하시기 바란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시니어 이음단 신청은 지리산둘레길 홈페이지(www.trail.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신청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사단법인 숲길(0558840850)로 문의하면 된다.

신호숙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