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서울 강동구, 평생학습 작품전시회 개최

시화, 공예, 회화 등 작품 200여 점 전시…우수작 선정된 42개 팀 수상

입력 2024년11월05일 18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서울 강동구는 지난 10월 29일부터 31일, 2024년 강동교육주간을 맞아 ‘평소의 배움, 평생의 기쁨’을 주제로 ‘평생학습 작품전시회’를 개최하고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작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강동마을미디어지원센터에서 3일간 열린 이번 전시회에는 수강생들이 준비한 시화, 풍선공예, 가죽공예, 서양화, 민화 등 20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되었다. 작품 참여자들의 지인, 가족들은 물론, 구민들도 편안하게 작품을 감상하는 시간을 보냈다.


 

전시의 마지막 날이었던 31일에는, 이번 전시품 중 우수작으로 선정된 작품에 대한 시상식이 개최됐다. 우수작에는 개인 및 단체 42개 팀의 작품이 선정됐다.

 

이날 수상한 한 수강생은 “배우고 꿈꾸는 인생은 언제나 보람 있다”며, “작품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하고 연습한 모든 과정이 기쁨이었고, 이번 전시가 배움을 이어갈 동력이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희 교육지원과장은 “평생학습의 의미를 빛내준 모든 참여자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강동구 평생학습이 구민들의 삶을 풍요롭게 채워나갈 수 있도록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글=최선희 기자(smkim2487@hanmail.net)

ⓒ 시니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선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