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영남권 통합 채용박람회인 부산 잡 페스티벌 개최

벡스코에서 11월 1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입력 2014년10월17일 09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최대 규모의 영남권 통합 채용박람회인 ‘2014 부산 잡(JOB) 페스티벌111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부산시는 대구시, 울산시, 경상북도, 경상남도, 부산고용노동청, 부산울산중소기업청 등 20여 개의 지역 유관기관 및 부산권 LINC사업단과 동남지원사업평가원이 공동으로 이번 행사를 진행하며 잡 페스티벌에 참가할 기업을 10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커리어넷  

이번 잡 페스티벌에는 영남권 지역 200여 개 우수기업과 구직자 1만여 명 이상이 자리를 할 예정이다. 제조, 생산, 가공, 사무, 영업, 연구, 생산·지원 업무 등의 인재 충원이 필요한 기업에서는 이번 잡 페스티벌에 직접 참여해 구직희망자와 1:1 현장면접을 통해 유능한 인재를 채용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또한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은 누구나 이번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시는 기업의 채용행사 중복참여 부담을 줄이고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기 위해 취업지원기관들의 일자리지원 관련 채용행사를 이번 잡 페스티벌과 연계해 개최할 예정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부산시가 주최하는 올해의 마지막 채용박람회로 일자리를 희망하는 많은 구직자들에게는 취업이라는 알찬 결실을 맺을 수 있는 의미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채용계획이 있는 기업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잡 페스티벌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1030일까지 부산일자리종합센터(888-4199)로 신청하면 된다.

박희숙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