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알파실, 관절염 원인 치료에 도움

망가진 연골 재생하는 역할을 도와

입력 2014년09월10일 14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항암제 관련 미국 특허 8개를 보유한 대릭 김 박사가 만든 면역력 개선제품 알파실(Alpha-Xyl)’이 관절염의 원인 치료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일리노이 소재 대체의학 바이오 회사인 큐렉셀사 대표인 대릭 김 박사에 따르면 알파실은 강력한 항암 효과는 물론 체내에 쌓여 있는 관절염 등 염증 원인 물질을 제거하는데 뛰어난 효능을 발휘한다.

 

일리노이 주립대 약대 교수 출신의 김 박사는 관절염은 주로 관절을 둘러싸고 있는 활막과 주위조직에 만성 염증을 일으키는 질환으로, 류마치스 관절염과 퇴행성 관절염이 있다현재 시판중인 관절염 치료제들은 통증만을 일시적으로 완화시키는 COX-1이나 COX-2 Inhibitor 계열의 처방제가 대부분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 큐렉셀  

그는 특히 통증이 더욱 심하게 되면 주로 소염 진통제나 스테로이드 계열의 진통제를 쓰기도 하는데 이것들은 소화기관이나 혈관(심장)등에 문제를 일으켜 더 큰 부작용을 유발한다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알파실은 염증을 일으키는 원인 물질의 생성을 억제시키고 망가진 연골을 재생하는 역할을 도와줌으로써 부작용 없이 관절염을 없애는데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그에 따르면 알파실은 투메릭과 진저, 시나몬, 파이퍼 니그럼 등 순수 천연 약용 식물에서 추출된 효능 성분으로 만들어져 부작용이 없으며 미국 식품의약청(FDA)의 엄격한 cGMP 생산 기준에 따라 제조된 안전한 대체의약품이다. 미국에서는 의사 처방전 없이도 구매할 수 있는 건강보조식품으로 판매중인 알파실은 이밖에 각종 알러지에 효과적인 증상 완화, 간 기능 강화에도 도움이 된다. 알파실의 보급형 제품인 뉴로자인-X는 캐나다 식약청으로부터 의약품 승인을 받았으며 캐나다에서 주로 시판되고 있다.

 

김 박사는 알파실 외에도 치매 치료 효능 성분 및 제조공법 등으로 미국 특허 4개를 획득한 아미넥스(아미넥스-I(65세 이상), 아미넥스-II(65세 이하), 수험생 기억력 향상용인 아미넥스-S) 제품군과 녹내장과 노인성 황반변성 치료 효능 물질 및 제조공법으로 미국특허 5개를 획득한 눈 건강 개선제품인 오큐실(Ocu-Xyl) 등을 상용화한 바 있다.

 

대릭 김 박사는 특히 자신이 수십년간 쌓아온 항암 연구와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암 환우들의 암 회복을 돕는 일대일 맞춤형 프로그램인 옵티멈 헬스 프로그램(OHP)’을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김병헌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