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뿐만 아니라 두피와 모발까지 ‘안티에이징’ 바람이 불고 있다. 두피와 모발 역시 피부의 연장선에 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늘어지고 노화하는 것은 당연하다. 하지만 잘 관리하면 노화속도를 늦출 수 있고 건강도 유지할 수 있다. 최근에는 이처럼 건강한 두피와 모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헤어 제품 역시 천연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사진제공: 제이앤제이코퍼레이션즈)
그 중에서도 코스리스 ‘헤어 앤 바디샴푸’는 헤어 뿐만 아니라 바디까지 클렌징이 가능한 멀티 아이템으로 천연성분의 효과를 두 배로 누릴 수 있다. 머릿결과 두피는 물론, 바디까지 한번에 케어할 수 있고, 유해한 화학물질이 들어있는 일반 샴푸에 비해 피부자극 없이 헤어와 바디의 보호막을 지켜준다. 게다가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어 취향과 컨디션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3가지 타입 중 ‘레드베리 헤어 앤 바디샴푸’는 달콤한 향이 특징인 제품으로, 헤어와 피부에서 상큼하고 달콤한 향기가 나게 해준다. 또 레드베리의 비타민 성분이 헤어에는 윤기와 수분을, 피부에는 탄력을 준다. 반면 ‘씨리얼 헤어 앤 바디샴푸’는 마일드한 스타일로 귀리와 밀 추출물이 헤어와 바디를 부드럽게 해주며, 피부의 보호막을 강화해준다. 마지막으로 ‘씨위드 헤어 앤 바디샴푸’는 해수와 갈조류의 포뮬라가 미량의 원소와 미네랄을 공급해주어, 머릿결과 피부의 영양을 보충해주고 생기를 되찾아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