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성동구, 시니어 모델 양성교육 참여자 선발 모집

만60세 이상 성동구민 대상으로 이달 28일까지 모집

입력 2023년04월24일 17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서울 성동구가 어르신들의 활기찬 사회활동기회를 제공하고자 만60세 이상 성동구민을 대상으로 시니어모델 양성교육과정을 운영한다.

 

교육과정은 사단법인 시니어 패션모델협회와 협력해 6월부터 10월까지 이론과 실기 총 15회로 구성되며 ▲패션‧뷰티 스타일링 ▲바른자세 기초 트레이닝 ▲워킹 및 포즈 등을 교육받는다. 교육장소는 왕십리도선동 노인복지센터로, 교육 후에는 런웨이 패션쇼 행사를 통해 성과를 공유하게 된다.


 

참여자 모집은 이달 28일까지며 성동구립 노인복지센터 4개소(왕십리도선동, 사근동, 성수1가2동, 용답동)와 성동50+센터에 방문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만60세 이상 성동구민으로 참여 의지와 관심만 있으면 성별이나 체형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최종 3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은퇴 이후에도 사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시니어 모델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교육이수 후에도 관련 분야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차게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으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글=신호숙 기자(smkim2487@hanmail.net)

ⓒ 시니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호숙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