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휴가를 공연과 함께

다양한 컨셉트의 참여형 페스티벌 개최

입력 2014년07월21일 22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올해 여름 휴가 패턴은 힐링에서 새로운 것을 즐기고 경험하는 체험형으로 바뀌는 추세다. 이 같은 체험형열풍이 페스티벌에서도 불고 있다. 이에 공연 예매 사이트 예스24는 역동적인 휴가를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 방방곳곳에서 골라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페스티벌을 소개한다.

 

예스24가 제안하는 페스티벌의 첫 타자는 충남 홍성군에서 열리는 홍성 리듬 앤 바비큐 페스티벌이다. 기존의 캠핑과 공연이 결합된 이색적인 페스티벌로, 725~27일까지 청운대학교에서 열린다. 홍성에서 생산되는 한우와 삼겹살을 바비큐로 즐기면서 3일 동안 서머 쿨 재즈’, ‘어번 나이트’, ‘보헤미안 랩소디’ 3가지 주제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인기 뮤지션을 만나볼 수 있다. 청운대학교 캠퍼스 내에서 캠핑과 기숙사 숙박도 가능하다. 티켓은 예스24에서 1일권 2만 원, 바비큐 테이블 이용권 5만 원에 예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 YES24  

국내 대표 뮤직 페스티벌 기획사 그린플러그드에서 개최하는 원파인데이829일부터 31일까지 강원도 춘천 엘리시안강촌 리조트에서 개최된다. 음악, 영화,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감성페스티벌로 정재형, 몽니, 슈가볼, 스탠딩에그 등 감성 아티스트들도 만나볼 수 있으며, 아티스트가 직접 찾아가 아침을 깨워주는 기상 서비스 모닝엔젤, 아티스트로부터 직접 악기를 배우는 기타교실, 아티스트와 함께 하는 북토크 등 다양한 감성체험이 준비되어 있다. 727일까지 진행되는 2차 조기 예매 기간을 이용하면 금·토 양일권 공연 티켓을 선착순 1,000매 한정으로 55,000원에, ·일 티켓은 500매 한정으로 77,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여름의 특권이라고 할 수 있는 풀파티 페스티벌 슈퍼엑스썸머 페스티벌은 오는 8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리버 파크 수영장에서 열린다. ‘슈퍼엑스썸머 페스티벌은 패리스 힐튼, 블랙아이드피스의 타부 등 최고의 라인업과 함께 거품(이비자 에스푸마)파티를 즐길 수 있는 버블 페스티벌이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논스톱으로 진행되니, 최고의 공연과 풀파티 모두를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티켓 가격은 1일권 16만 원, 2일권 30만 원.

 

이 밖에도 낭만적인 가을에 즐길 수 있는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103일부터 5일까지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 일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은 자연환경 속에서 재즈의 선율을 즐길 수 있는 피크닉형 페스티벌이다. 재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물론, 재즈에 익숙하지 않은 대중들도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아르투로 산도발, 파키토 드리베라, 도미닉 밀러 등 세계적인 재즈 아티스트와 함께라면 최고의 가을 밤을 보낼 수 있다. 티켓 예매 가격은 성인 기준 1일권 45,000, 2일권 7만 원, 3일권 9만 원이며. 청소년은 1일권 3만 원이다.

 

이선재 예스24 ENT사업 본부장은 단순히 보는 공연으로 그치지 않고 오감으로 느끼는 페스티벌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안경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