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완도군, 고금면에 파크골프장 조성 완료

1코스 9홀로 조성, 향후 20억 투입해 9홀 추가 증설

입력 2022년03월24일 23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전남 완도군에서는 고금 파크골프장 조성사업이 마무리됨에 따라 3월 22일 준공식을 가졌다.

 

완도군 고금면 농상리 일원에 조성된 파크골프장은 최근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파크골프를 더 많은 군민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총 사업비 10억 원을 투입해 1만1,848㎡ 부지에 1코스 9홀로 조성했다.


 

특히 대부분 코스를 평지 위주로 구성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향후 20억 원의 사업비를 추가로 투입, 9홀을 추가로 증설해 다양한 난이도를 적용해 총 18홀의 코스를 갖출 예정이다. 아울러 각종 편의시설을 더해 관련 대회를 유치하는 등 전국에서 즐겨 찾는 파크골프장으로 가꿔나갈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파크골프가 활성화되어 군민 건강 증진은 물론 건강한 생활로 행복지수가 높아지길 바란다”면서 “군에서는 군민 모두가 생활 속 가까운 곳에서 체육을 즐길 수 있도록 각종 체육시설 건립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크골프는 일반 골프와 비슷한 경기 진행 방식을 따르지만 보다 단순하고 전 구간을 하나의 채로 진행해 처음 시작하는 사람도 쉽게 입문할 수 있어 남녀노소 쉽게 즐기는 생활 스포츠이다.

 

글=정재우 기자(rlaqudgjs930@naver.com)

ⓒ 시니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재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