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제주시, 올해 파크골프장 신규 조성 준비에 박차

연내 아라동에 9홀, 구좌종합운동장에 6홀 신규 조성

입력 2022년04월08일 20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제주시는 올해 파크골프장 관련 사업비 5억9,000만 원을 투입해 아라일동에 9홀, 구좌종합운동장 내 6홀 신규 조성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선진국형 여가문화의 확산에 따른 파크골프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파크골프장 확충의 필요성이 꾸준히 제기되어 왔다.


 

이에 따라 제주시는 올해 ▲아라동 파크골프장 조성(4억 원) ▲구좌종합운동장 파크골프장 조성(1억9,000만 원)을 연내에 완료해 지역 내 파크골프장 수요에 대응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 파크골프장에도 약 3억 원을 투입해 ▲회천 파크골프장 이동식화장실 교체, 전기설비 등의 보수공사와 ▲종합경기장 간이파크골프장 휀스 교체 등의 보수·보강을 실시한다.

 

올 상반기 보수 및 기능보강공사가 완료되면 시설 노후화로 인한 이용자 불편을 해소하고, 보다 나은 편의를 제공해 많은 시민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운동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제주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규 공공 체육시설의 인프라 확충과 보수·보강공사를 적극 추진해, 시민들에게 안전한 체육 환경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글=정재우 기자(rlaqudgjs930@naver.com)

ⓒ 시니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재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