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이천시, 청미천 파크골프장 착공

부지면적 2만4천㎡ 가량의 18홀 규모로 10억 원 투입해 내년 4월 완공될 예정

입력 2021년11월20일 00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경기도 이천시는 19일 장호원읍 청미천 고수부지에 ‘이천 청미천 파크골프장 조성’을 위한 첫 삽을 떴다.

 

이천 청미천 파크골프장은 부지면적 2만4,000㎡ 가량의 18홀 규모로 10억 원을 투입해 내년 4월 완공될 예정이다.


 

시청 관계자는 “최근 파크골프에 대한 관심과 이용자의 증가로 이천시에도 파크골프장 설치 요구가 많아지고 있어, 증가하는 시민의 여가생활과 레저활동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파크골프장을 조성하게 되었다”며,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가족, 연인, 친구, 남녀노소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레포츠로 시민의 건강증진과 선제적 복지실현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천시에서는 파크골프 동호인이 증가하는 추세를 감안해 복하천 고수부지에도 내년 4월까지 18홀 규모의 파크골프장을 조성하기로 했으며, 항후 이천시 북부권체육공원과 호법면 H1골프크럽 내부에도 파크골프장 설치가 예정되어 있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파크골프장 조성을 통해 누구나 즐길 수 있고, 시민의 건강과 행복을 줄 수 있는 멋진 체육시설 조성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날 착공식은 청미천 파크골프장 조성공사의 시작을 알리기 위한 자리로 엄태준 이천시장을 비롯한 송석준 국회의원, 정종철 의회의장, 도의원, 시의원, 장호원 기관단체장, 지역주민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글=정재우 기자(rlaqudgjs930@naver.com)

ⓒ 시니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재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