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은 행사가 많은 달이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챙겨야 할 중요한 행사가 많기 때문에 주부들은 ‘무엇을 사야 할까’라는 고민에 빠지게 된다.
그 중 특히, 어버이날 선물은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그 동안 전하지 못한 소중한 마음을 전하기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자 고민하는 주부들의 마음으로 분주해진다.
이에 국내 대표 주부커뮤니티 사이트 미즈는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특별한 마음을 선물로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즈 사이트에서 사랑하는 부모님께 소중한 마음이 담긴 편지를 작성하면, 편지를 인쇄하여 부모님께 직접 우편 배달해주며, 그 중 선별한 10명의 특별한 사연의 주인공에게는 소중한 마음이 담긴 사랑의 편지와 꽃바구니 선물을 함께 보내준다.
이를 기획한 미즈 사이트 담당자는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다양한 선물을 준비할 수는 있겠지만, 정작 진심을 담은 편지를 선물하는 것은 쉽지 않은 편이라 그 감동도 배가 된다” 며 “기존에 진행한 손 편지 이벤트의 호응이 주부들과 부모님들 사이에 너무 뜨거워 다시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벤트 신청은 미즈(www.miz.co.kr)에 직접 편지를 작성하면 참여가 되며, 5월 3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꽃바구니 배달서비스는 전국 꽃바구니 및 난 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꽃과 정원 그리고 길(www.greenrepublic.co.kr)’에서 협찬하며, 5월 7일에 일괄 배송된다.
그동안 부모님께 너무 가깝다는 이유로 직접 감사의 마음을 전하지 못했다면 이번 기회에 부모님께 진심을 담은 편지를 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