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대한민국 청춘들이 고민에 빠지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전 세계 한인 게스트하우스 중개업체 ‘한인텔’이 무료로 효도여행을 선물할 수 있는 ‘꽃보다 부모님’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모님을 향한 진심 어린 사연을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받아, 그 중 선정된 최종 당첨자 1인의 부모님(성인 기준 2인)에게 항공권, 숙박권, 주요 관광지 입장권까지 포함한 2박 3일 (5월 15일~17일) 홍콩여행 혜택을 준다.
이번 행사는 홍콩에 설립된 한인텔의 직영 숙소 ‘한인텔 더 스테이’(www.hanintelthestay.com)의 고품격 시설을 누릴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에 누구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한인민박의 장점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한인텔 관계자는 “홍콩 직영숙소 한인텔 더 스테이의 최고급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해외에서 남녀노소 모두가 안심하고 한인민박을 많이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설레임으로 만나는 여행 속 잠자리’를 보장하는 한인텔은 종합 모바일 서비스 기업인 옐로모바일의 여행 그룹 옐로트래블(www.yellotravel.com)의 자회사로, 생생한 리뷰와 실시간 예약 등의 서비스를 통해 세계 각지에서 실속파 여행객들의 동반자가 되고 있다.
이벤트 응모 기한은 4월 3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5월 4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정보는 한인텔 공식 홈페이지(www.haninte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