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홈 > 커뮤니티 > 보도자료 > 상세보기
보도자료 보도자료란은
다른 매체나 언론을 통해 보도된 자료가 등록된 게시판입니다.
프린트
제목 금호타이어, ‘타이어프로’ 신규 광고 런칭 2015-02-24 19:46:32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199     추천:46

금호타이어가 218일부터 금호타이어의 타이어 전문점인 타이어프로(TIRE PRO)’ 신규 TV 광고를 런칭했다.

 

이번 교체 패밀리편 광고는 금호타이어의 캐릭터를 활용해 재미를 극대화 하고, 이를 통해 타이어 전문점인 타이어프로의 인지도를 제고하는데 포커스를 맞췄다.

 

광고에서는 금호타이어를 대표하는 캐릭터 또로로로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교체 패밀리편 광고는 4인 가족 구성원을 통해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가족의 역할을 표현해 타이어 교체할 땐 타이어프로라는 메시지를 위트 있게 전달한다. 광고 말미에는 타이어 교체할 땐 타이어프로라는 징글(CF용 짧은 멜로디)을 삽입했다.

 

광고 속 4인 가족의 역할은 캐릭터의 친근함을 극대화할 뿐만 아니라 흔히 가정에서 일어나는 교체 상황들과 함께 자연스럽게 타이어 교체 상황에서 타이어 전문점인 타이어프로를 쉽게 떠올릴 수 있도록 소비자의 심리적인 진입 장벽을 낮추는데 있다.

 

주경태 영업기획담당 상무는 새로운 TV 광고는 타이어 점검 및 교체는 물론 타이어와 관련된 과학적이고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이어프로를 각인시키는데 중점을 뒀다금호타이어의 캐릭터인 또로가 고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소통하는데 큰 몫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의 캐릭터 또로로로2011년 광고에 처음 등장했으며, 금호타이어의 TV 광고를 비롯해 CGV 극장 비상대피도 안내 광고를 통해 금호타이어의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다.

 

추천 소스보기 답변 수정 목록
이전글 : 한국인 건강지수 참조표준데이터센터’로 지정 (2015-02-24 19:38:55)
다음글 : 닛산, 제주지역 고객 시승행사 ‘리프 데이’ 실시 (2015-02-24 20: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