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 10월 6일 백암아트홀에서 400여 명의 후원자들과 관심 있는 일반인들이 함께 하는 대한사회복지회 패밀리데이’나눔’을 개최했다.
본회 후원회장 배우 이정길, 아나운서 김범수(사회자), 가수 한영(사회자) , 첼리스트 김규식, 등과 함께 한 패밀리데이 ’나눔’은 장기후원, 기업후원과 재능기부 등의 후원자들에 대한 감사패 전달과 다양한 공연으로 깊은 감동을 선사하며 성공리에 마쳤다.
후원회장 배우 이정길은 “많은 아기들이 여러분의 도움을 받아 소중한 가정을 만났고, 장학청소년과 미혼모들은 꿈을 펼칠 수 있었다” 며 “ 누군가의 삶을 희망으로 바꾸는 값진 일에 함께 해주어서 감사하다” 고 인사말을 전했다.
3년간 입양대상 아동과 미혼양육가정을 위한 연주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첼리스트 김규식은 역동적이고 감미로운 첼로연주로 참석자들의 뜨거운 박수 갈채를 받았다.
또한 입양가정에서 자란 정영범씨의 비파연주와 여성중앙 나눔 합창단 오! 싱어즈의 하모니는 소외된 이웃들에게는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갈 꿈과 희망을 심어 주었으며 참석자들에게는 의미 있는 잔잔한 감동을 선사했다.
대한사회복지회 패밀리데이 ’나눔’ 은 국민은행, 스타벅스 커피코리아, 알라딘 인터넷서점, 크리즘, 아워홈 후원으로 진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