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활동하기에 좋은 포근한 봄날씨와 함께 야구장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야구 응원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각종 응원도구와 좋아하는 구단의 유니폼 뿐만 아니라 응원을 더욱 즐길 수 있는 스타일링이 필수. 특히 야구장의 강렬한 햇빛으로부터 헤어와 피부를 보호할 수 있고 부담없이 응원을 즐길 수 있는 내츄럴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헤어 스타일은 캡모자와 함께 포니테일 스타일 연출을, 메이크업은 자외선 차단에 각별히 신경 쓴 투명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지금부터 야구장 관람을200%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야구장 응원 내츄럴 헤어&메이크업 연출법을 공개한다.
캡모자 착용 시에도 스타일 유지 가능한 발랄한 포니테일!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되는 야구장에서 필수 아이템은 캡모자. 캡모자를 착용해도 헝클어짐 없이 스타일리시함을 유지할 수 있는 스타일은 포니테일이 제격이다. 먼저 머리를 묶기 전에 풍성한 웨이브를 넣어주면 더욱 발랄함을 어필할 수 있다. 풍성한 웨이브를 위해 모발 전체를 다섯 부분으로 나누어 아이론을 이용해 모발 끝 부분부터 두세 번 정도 롤을 말아 컬을 만든다. 보다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위해 쿠션 브러시로 여러 번 빗어주고 컬링 크림을 바른 후 머리카락을 가르마 없이 포니테일로 묶어준다.
JMW의 ‘브러시 아이론 롤리에스’는 브러시 형태의 아이론으로 모발을 빗기만 해도 사이사이에 열이 전달되어 손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으며, 발열판이 브러시 안쪽에 있어서 손으로 브러시를 잡아도 뜨겁지 않기 때문에 초보자도 쉽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100℃에서 200℃까지 11단계의 섬세한 온도 세팅이 가능해 개개인의 모발 상태나 헤어 스타일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모로칸 오일의 ‘컬 디파이닝 크림’은 첨단 열-활성화 기술이 강력한 컨디셔닝을 제공하고 컬 복원력을 활성화시켜, 장시간 모발의 탄력을 유지시키고 부스스함을 방지해준다. 또한 아르간 오일 및 단백질이 컬을 부드럽게 하고 엉킴을 풀어주어 모발의 웨이브가 부스스함 없이 부드럽고 찰랑이게 가꿔준다.
꼼꼼한 자외선 차단과 투명 메이크업으로 응원 몰입도 UP!
야구장에서 철저한 자외서 차단은 필수사항. 야구경기 관람 전 기초화장을 할 때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하게 발라주고 경기 관람 중에도 자외선 차단제를 수시로 덧발라주는 것이 좋다. 크림타입의 자외선 차단제가 덧바르기 어렵다면 자외선 차단용 미스트나 자외선 차단제가 들어 있는 팩트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메이크업의 경우 과한 색조화장은 환한 태양광이 화장을 더욱 짙어보이게 할 뿐 아니라 야구장의 캐쥬얼한 복장과 어울리지 않음으로 피하는 것이 좋다. 자연스럽고 생기있는 피부톤을 연출하고 이목구비를 살릴 수 있는 투명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씨엘포의 '리바이탈라이징C 썬 스프레이'는 레몬수와 비타민을 더한 안개분사 썬 미스트로, 유기농 레몬을 재배하여 얻은 레몬수와 토마토캘러스배양추출물, Botanical Laser™특허성분이 어둡고 칙칙한 피부톤을 화사하고 윤기나게 가꾸어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성 (SPF 50+,PA+++) 인증 제품으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시로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헤라의 ‘선 메이트 파우더SPF40/PA+++’은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으며 화장 후에도 뭉침없이 덧바를 수 있는 파우더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이다. 또한 높은 투과성을 가진 박막 파우더와 UV Complex파우더가 피부 위에 부드럽게 도포되어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을 연출해주며, 피지조절 기능이 있어 항상 보송보송하게 피부를 유지시켜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