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W가 두피, 헤어 손상 걱정 없이 원하는 스타일로 빠르게 연출해주는 '하로키' 펌제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헤어를 사랑하는 방법이라는 의미를 가진 이번 신제품 하로키 펌제는 저자극성 화장품 계열의 펌제로 모발 손상을 줄이고 완벽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모발 침투력이 높은 미세 입자와 겔타입의 제형으로 빠른 시술이 가능하다.
pH를 낮춘 중성의 펌제로 두피, 헤어 손상 걱정 없이 원하는 스타일로 시술할 수 있으며 손상모에서도 탁월한 시술결과를 얻을 수 있다. 또 모발성분과 일치하는 아미노산 11종이 함유되어 시술 동안 모발 내 단백질을 보충하고 보습력을 유지해 시술 후에도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
JMW의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하로키 펌제는 JMW에서 오랜 기간 준비한 케미컬 라인의 첫 제품으로, 헤어 손상 없이 빠른 시술이 가능한 제품이다”며 “하로키 펌제 뿐만 아니라 클리닉 카미슈라인도 추가로 라인업할 계획 중으로 토탈 뷰티 솔루션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JMW의 신제품 ‘하로키’ 펌제는 매직 펌 타입 ‘하로키 브릴리언트 매직 스트레이트’와 웨이브 펌 타입인 ‘하로키 내추럴 글램 웨이브’ 2종으로 출시되며, JMW의 ‘카미슈 투엑스리페어’는 JMW Members Salon 및 전문 헤어 살롱에서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