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는 8월 26일부터 9월 19일까지 총 4주간, 인피니티 전 고객 대상 추석맞이 무상 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12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을 방문한 모든 고객은 에어컨을 포함한 각종 냉각장치, 배터리, 브레이크 등 추석 연휴 장거리 주행에 필수적인 총 24개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의 경우 공임 포함 30% 할인된 가격에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인피니티 레드불 레이싱 컬렉션인 폴로 셔츠, 자켓, 모자 등도 현장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본 컬렉션은 한정 판매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인피니티의 고품격 서비스인 ‘토털 오너쉽 익스피리언스’ 정책에 따라 고객의 차량을 1대1로 맞춤 점검해 준다. 인피니티의 철저한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한 전문 서비스 컨설턴트 및 정비사가 서비스를 담당한다. 방문 전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예약하면 대기 시간 없이 보다 신속하게 차량 점검을 받을 수 있다.
‘토털 오너쉽 익스피리언스’는 구매 과정부터 사후 관리까지, 최고의 제품과 이에 맞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인피니티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철학이다.
인피니티 애프터 세일즈를 총괄하고 있는 양관모 부장은 “토털 오너쉽 익스피리언스는 인피니티 출범 이래 약 21년간 이어 내려온 고객 중심 철학이자 고객과의 약속”이라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예년보다 약 2주 길게 서비스 캠페인을 운영하는 만큼 추석 명절 이후까지도 보다 많은 인피니티 고객들이 올바른 차량관리와 함께 고품격 서비스를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