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홈 > 커뮤니티 > 보도자료 > 상세보기
보도자료 보도자료란은
다른 매체나 언론을 통해 보도된 자료가 등록된 게시판입니다.
프린트
제목 뱅앤올룹슨 압구정 매장, 3년 연속 세계 톱5 기록 2014-06-29 20:25:31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87     추천:25

2014년 기준, 뱅앤올룹슨 압구정 본점이 세계에서 네 번째로 높은 매출 순위를 기록하며 20123, 20133위에 이어 3년 연속 전 세계 톱5 매장으로 선정되었다. 이는 전 세계 유수의 도시에 자리한 뱅앤올룹슨 전체 매장의 수가 693개인 점을 감안하면 매우 높은 순위로서 국내 소비자들에게 뱅앤올룹슨이 얼마나 큰 인기를 끌고 있는지를 실감할 수 있게 한다.

 

또한 런던의 해러즈 백화점에 위치한 매장이 8, 뉴욕의 매디슨 가에 위치한 매장이 17, 상해의 대표 쇼핑거리인 신천지에 위치한 매장이 34위에 그친 것으로 미루어 보았을 때, 뱅앤올룹슨 압구정 매장은 세계적인 도시에 위치한 매장들과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 매출 규모를 자랑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지난 해 내한한 뱅앤올룹슨 CEO인 튜 맨토니가 극찬했을 정도로 우수한 실적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자랑하는 뱅앤올룹슨 압구정 매장은 고객만족도 부분에서도 앞서나가고 있다. 가정에서 청취했을 때의 환경을 그대로 구현한 체험공간 베오리빙룸을 통해 최적화된 사운드 체험을 매장에서 직접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구입 후 A/S까지 모두 한 곳에서 이루어지는 원스톱 서비스를 채택하였으며, 제품 구매 후에 발생할 수 있는 불편사항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전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소비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여기며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를 대표하는 매장으로써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절제되고 고급스러운 외관 및 내부 인테리어와 매장 내에 전시되어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디자인의 뱅앤올룹슨 제품들은 마치 갤러리를 방문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고 있다. 이외에도 매장 내 비치된 ACS(Acoustic Competence Setup)는 스피커 별로 생생한 사운드를 비교·체험할 수 있게 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국내 럭셔리 소비 트렌드 또한 나만의 특화된 주거 공간을 꾸미고자 하는 패턴을 보이고 있는데 이러한 트렌드와 맞물려 뱅앤올룹슨의 국내 인지도가 더욱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 이를 반영하듯 뱅앤올룹슨 압구정 매장의 인기 제품은 뱅앤올룹슨의 대표 제품이자 최고가 제품인 라우드 스피커 베오랩 5(BeoLab 5)와 지난 3월 출시된 무선 라우드 스피커 신제품 베오랩 18(BeoLab 18) 등 고가의 라우드 스피커군이다.

 

특히 세계 최초로 와이사(WiSA) 인증 기술을 상용화한 베오랩 18은 런칭과 동시에 평소 제품 주문량의 15% 추가 물량을 확보했음에도 불구하고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준비한 물량이 모두 소진된 상태이다. 현재는 선 주문 후 3개월을 기다려 제품을 구입해야 하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제품 구입을 위해 기다림을 감수하겠다는 소비자들도 적지 않은 만큼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추천 소스보기 답변 수정 목록
이전글 : DDP 개관 100일, ‘시민 4명 중 1명’ 발길 (2014-06-29 20:15:05)
다음글 : 올 엘니뇨 강도는 중간급 예상 (2014-06-29 20:5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