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영동군은 2월 11일 올해 평생학습 프로그램 강의를 담당할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군은 올해 레인보우영동도서관에서 열 상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최근 확정했다.
확정된 상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은 ▲캘리그라피 ▲일본어교실 ▲중국어교실 ▲원어민영어교실 ▲손뜨개 ▲종이접기지도자 초급 ▲생활도자기 페인팅 ▲기타교실 ▲정리 수납전문가 과정 ▲규방공예 ▲천연비누 및 화장품 ▲학부모 학습코치 양성 ▲동화구연 ▲스피치리더십 ▲미술심리상담 ▲영동인문학 등 4개 분야 16개 세부 프로그램이다.
이에 따라 군은 프로그램별로 강사 1명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프로그램 자격증 소지자, 1년 이상 강의경력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주민등록이 영동군으로 되어 있으면 우대 선발한다.
지원자는 강사지원신청서, 강의계획서, 자격증 등을 가지고 군 평생학습팀으로 오는 17일까지 직접 방문 제출하면 된다.
군은 면접을 비롯해 제출된 서류 등을 심사해 합격자는 오는 24일 발표할 예정이다. 합격자는 올해 상ㆍ하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강의를 맡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군 평생학습팀(043-740-3772)로 문의하면 되고 지원서류는 영동군청 누리집(www.yd21.go.kr)에서 내려받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