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경남항노화연구원은 e경남몰과 연계한 ‘2023년 항노화산업 온라인기획전 지원사업’ 참여기업을 이달 15일까지 모집한다.
2023년 항노화산업 온라인기획전 지원사업은 도내 항노화기업의 우수상품 판매활성화 및 매출 증대를 도모하기 위한 사업으로, 경남도 대표 쇼핑몰인 ‘e경남몰’을 활용해 기획전 개최, 마케팅, 홍보프로모션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경남도 소재의 항노화산업 20개 기업을 대상으로 기업당 최대 3개의 상품을 지원한다. 이번 지원사업의 모집, 접수기간은 2월 1일부터 15일까지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경남항노화연구원 누리집(http://www.gnoai.or.kr/) 공고를 확인한 후 기한 내 신청하면 된다.
한편, 경남항노화연구원에서는 디자인 개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항노화기업의 상품경쟁력 향상을 위한 ‘2023년 항노화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 참여기업도 모집 중이다. 10개 기업에 콘텐츠 디자인개발 및 제작을 지원해 제품의 고부가가치 창출을 통한 기업 매출증대 도모를 목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경남항노화연구원 이향래 원장은 “지속적인 항노화 산업의 발전을 위해 실효성 있는 기업지원 사업을 통해 도내 항노화기업의 경쟁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도내 항노화산업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글=박영학 기자(rlaqudgjs883@naver.com)
ⓒ 시니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