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산청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사업 우수 수행기관 선정

전국 1268곳 대상 평가…A등급 선정돼

입력 2022년08월17일 19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경남 산청군 노인일자리지원기관 산청시니어클럽이 ‘2021년 노인일자리사업 수행기관 평가’에서 우수 수행기관(A등급)으로 선정됐다.

 

17일 군에 따르면 이번 평가는 보건복지부와 한국노인인력개발원에서 주관해 전국의 2021년 노인일자리사업 수행기관 1,268개소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복수유형(공익+사회서비스형)은 252개 기관을 대상으로 평가가 진행됐다. 복수유형에서는 S등급 4개 기관, A등급 8개 기관, B등급 14개 기관 등 모두 26개 기관이 우수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산청시니어클럽은 복수유형 수행기관으로 A등급 우수 수행기관에 이름을 올렸다. 산청시니어클럽은 우수 수행기관에게 제공되는 소정의 인센티브를 종사자 격려, 참여 어르신 격려, 시장형 사업 필요 비품 지원 등 사업 활성화를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산청시니어클럽을 위탁 운영 중인 한일복지재단 김영태 대표이사는 “2021년 신설된 우리기관이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은 산청군청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며 “한일복지재단은 산청군 어르신들이 보람 있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인일자리사업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글=박영학 기자(rlaqudgjs883@naver.com)

ⓒ 시니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영학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