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홈 > 커뮤니티 > 보도자료 > 상세보기
보도자료 보도자료란은
다른 매체나 언론을 통해 보도된 자료가 등록된 게시판입니다.
프린트
제목 한국시니어스타협회, 2020 두바이 패션쇼 참가 2020-03-16 17:20:12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11     추천:0

시니어 모델로서 인생 2막을 열도록 돕는 스타 등용문 한국시니어스타협회가 시니어 모델로서는 아시아 최초로 국제 패션쇼 무대에 섰다.

 

한스타 시니어 모델들은 14일 열린 2020 국제 두바이오프패션쇼 특설무대 런웨이에서 젊은 러시아 슈퍼모델들 뒤로 한국 키즈 모델들과 함께 멋진 워킹과 포즈를 선보이며 많은 외국인들과 아랍 부호 셀럽들로부터 환호를 받으며 놀라움을 선사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를 위해 한스타는 꼼꼼하고 신중한 모집과정을 거쳐 고맹의, 김선, 김지인, 오수빈, 장성자, 전영애, 천화성, 최다형 시니어 모델을 선발했다. 선발된 시니어 모델들은 시니어의 절제된 아름다움을 세계에 보인다는 신념으로 최선을 다해 대회를 준비했다.

 

이번에 출전한 시니어 모델 의상은 국제적으로도 유명한 한국의 프랭커스 박기량 대표 겸 디자이너의 작품으로 시니어들도 젊은 세대 못지않은 과감한 색과 선을 표현해내며 그만의 디자인 독창성을 만들어냈다.

 

이번 국제무대 여정에 함께한 장기봉 시니어 예술감독은 “이번 무대를 통해 시니어 모델들의 국제감각을 높이고 외면과 내면이 아름다운 한국 여성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보여주고 싶었다”며 참가 의미를 말했다.

 

또한 장 감독은 “지금 세계에 한류를 전파하고 있는 젊은 스타들의 유전자가 바로 그들의 부모인 지금의 액티브 시니어들로부터 나왔다”고 강조했다.

 

이번 패션 무대에 특별출연한 김선 한스타 회장 겸 모델은 “이번 무대를 통해 인생 2막에서는 어느 누구나 새로운 꿈의 무대에 도전할 수 있다는 결과물을 자신을 통해 보여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참고로 김선 모델은 대한민국 최초 교사 출신 모델로 국내에서 널리 알려진 인생 2막 모델 겸 배우이자 방송인이다. 더불어 이번 패션쇼 참가 영상은 한스타와 충무로 시네마테크(감독 김문옥)가 함께 제작 중인 영화 ‘시니어 퀸’의 마지막 장면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영화 ‘시니어 퀸’은 지금의 어머니들, 즉 베이비부머 1세대 여고 동창들의 지난 추억을 바탕으로 지나온 삶과 현재 그리고 아직 끝나지 않은 그들 세대의 열정을 그려냈다. 영화 ‘시니어 퀸’은 장기봉 감독과 김문옥 감독의 공동각본으로 2020년 가을 개봉할 예정이다.

 

한편 한스타는 시니어 모델들이 패션쇼 2부 만찬에서 한복을 입어 많은 외국인으로부터 박수를 받으며 인기를 독차지하고 민간 외교관으로서 국위 선양했다며 이들은 모든 일정을 마치고 3월 18일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할 예정이고 앞으로도 액티브 시니어들의 열정을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냠냠냠 센스! 힝~ 누구? ... 좋아 애도 주식 대한민국 릴랙스 갈래말래 더워 해피cgi 추워요 훗 샤방 해피 화남 훌쩍 >_< 깜빡 소주 반대 찬성 완소 흑흑 헐 ^^ ye~ 굿 복받으세요 미스터 미세스 미스 헉! 후덜덜 덜덜덜 뷁 캬캬캬 아자 뭐죠? 사랑 필요없다 지구를떠라 필승 캬캬캬 지름신 고맙습니다 완전조아 자기야 빠팅 니들이알어 므흣 뭐라카노 추워 하이 ㅋ 사랑해 화이팅 아자아자 쌩큐 힘내 열폭 오늘 하하하 하앙 킹왕짱 뭐니 듣보잡 ok so hot 신상품 2009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84547271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소스보기 답변 수정 목록
이전글 : 방역당국 “아파도 나온다→아프면 쉰다…근무형태·여건 개선해야” (2020-03-16 17:14:07)
다음글 : 사천시, 코로나19 대응 노인복지 시설 손소독제 긴급 지원 (2020-03-16 17:27:25)